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일러 스위프트 빈 콘서트, 테러 위협으로 즉각 취소

by archangel33 2024. 8. 8.
반응형

아름다운 여인 테일러 스위프트 빈 콘서트, 테러 위협으로 즉각 취소하였습니다

오스트리아 경찰이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를 목표로 한 테러를 모의한 혐의로 2명을 체포하면서 해당 콘서트가 즉각 취소되었습니다.

이마트 치킨 6480원 갓벽치킨

 

이마트 9일 '어메이징완벽치킨' 판매 갓벽치킨 에어프라이 5분

이마트, '어메이징 완벽치킨' 출시이마트는 한 팩에 6480원인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9일부터 판매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마스크를 다시 써야 합니까?치킨의 품질과 비법국내산 8호 닭을 사용

archangel33.com

 

테일러 스위프트 공연취소

용의자 체포 및 테러 계획

7(현지시간), 오스트리아 경찰은 19세 용의자를 포함한 두 명을 체포하였으며, 이들은 최근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에 충성을 맹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경찰은 이들의 집에서 화학 물질을 압수했다고 전했습니다.

콘서트 취소 및 안전 조치

테일러 스위프트의 디 에라스 투어콘서트는 8일부터 10일까지 빈 에른스트 하펠 스타디움에서 예정되어 있었으나, 경찰이 테러 위험을 확인하자 콘서트 주최 측은 모든 공연을 취소하고 티켓을 자동으로 환불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부의 대응과 안전 확보

카를 네함버 오스트리아 총리는 소셜미디어 엑스(X)오스트리아 경찰과 국가 안보 기관의 협력 덕분에 위협이 조기에 발견되어 비극을 막을 수 있었다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과거의 사례와 경제적 영향

빈에서는 2020IS에 가담하려 했던 청년이 무차별 총격 사건을 일으켜 4명이 사망하고 22명이 부상을 입은 바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 취소는 지역 경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현지 사업체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호주식당 한국청년 임금 착취 138억원

 

호주식당 스시베이 한국청년 임금착취 138억원 벌금 부과

호주에서 한국계 소유의 초밥 체인 '스시 베이'가 임금 체불로 인해 138억 원에 달하는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이번 사건은 25세 이하의 한국인 종업원들을 포함한 직원들에게 임금을 제대로

archangel33.com

 

 

반응형